2011년 6월 21일 화요일

사정 조절 방법

이제부터는 실제 사용가능한 실질적인 사정조절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첫 번째로 꾸준한 허리운동과 케겔운동(괄약근운동)이 필요합니다. 솔직히 저의 경우 “남자는 왜 허리가 중요하다는 거야?”라는 생각을 자주 했습니다. 지금 와서 생각해보니 남성의 스테미너에 허리가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허리근육이 잘 발달되어 있지 못한 경우, 쉽게 근육이 뭉치고 무리가 가면서 척추에도 문제가 발생하기 때문에 파트너가 절정에 이르렀을 때 본인의 허리운동에 한계가 오면서 더 이상 적극적인 피스톤 운동을 하지 못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허리근육이 제대로 발달되어 있지 못할 경우 척추가 휘고, 고관절도 틀어지면서 하체 혈액순환에 악영향을 끼칠 수도 있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혈액순환에 문제가 생기면 발기가 잘 되지 않습니다. 이유는 후반부에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근육이 발달되는 과정은 우선 해당근육을 사용해서 운동을 할 경우 피가 그쪽으로 쏠리게 되어 있습니다. 근육이 뭉친다고도 하죠. 그리고 해당근육을 자주 사용할수록 근섬유 다발이 발달되어서 그 근육이 더 튼튼해지고 큰 힘을 가질 수 있게 됩니다. 피가 이쪽으로 계속 쏠리면서 복구 및 영양보충을 계속 반복하게 해준 결과 근육이 발달하게 되는 것이지요. 일단 이 두 가지 운동을 동시에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시간이 되시면 KBS 위대한 밥상 중앙대학교 비뇨기과 김세철 교수편을 다시보기로 보실 것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이분이 소개한 운동이 정말 좋은 운동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우선 힙 리프트(Hip Lift) 운동을 소개 시켜드리겠습니다. 이해가 잘 되시지 않는다면 네이버 또는 구글 검색하시면 사진 찾아보실 수 있을 겁니다.

1. 무릎을 굽힌 상태로 누워 발바닥을 바닥에 완전히 밀착시킵니다. 양 손바닥은 바닥을 짚습니다.

2. 무릎을 허리까지 일직선이 되도록 엉덩이를 천천히 들어 올립니다. 허리를 든 채로 약 5초간 버티고 내려오시면 됩니다. 이 5초 동안 괄약근을 조여주시고 엉덩이 힘을 주시면서 버티셔야 합니다. 15~20회씩 2~3세트입니다.

다음 운동 방법은 서서 편하게 할 수 있는 운동입니다.

1. 자기 배꼽에서 3cm 정도 내려온 테이블을 찾습니다.

2. 발은 자기 어깨만큼 벌려주시고 양손을 테이블에 걸쳐 기댑니다.

3. 숨을 들이 마시면서 발뒤꿈치도 따라서 들어 올려줍니다. 이때 엉덩이에 힘을 주시고 괄약근을 조여주시면 됩니다. 15초간 버티셔야 합니다.

처음에는 생각 외로 쉽지는 않을 겁니다. 오래 앉아서 일하시는 분은 30분마다 일어나셔서 이 운동해 주세요. 좋습니다. 이 밖에도 저는 백익스텐션, 복근운동, 검도, 복싱 등 여러 운동도 같이 해 주고 있습니다.

다음은 성관계 시 사정 조절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위에 알려드린 과정이 선행되어 있어야 합니다. 사정조절 방법은 호흡과 괄약근조절이 포인트입니다. 알다시피 흥분하면 호흡이 가파르고, 짧고 얕은 호흡을 하게 됩니다. 이상태가 계속 유지되면 사정시간도 그만큼 더 빨리 찾아온다고 보시면 됩니다. 반대로 응용하자면 복식호흡으로 길고 깊게 호흡 유지하시면 한층 차분해지면서 사정시간을 지연시킬 수 도 있습니다.

알코올 섭취 시 사정시간이 지연되는 것도 술이 도파민 수치를 높여 쾌감을 유발시키고 엔도르핀이 분비되면서 긴장을 줄여주고 차분하고 기분 좋은 상태를 만들어 주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호흡에 집중하면서 시각적인 부분과 감각적인 부분의 흥분을 가라앉힐 수도 있습니다. 다만 이 상태를 너무 오래 유지시키면 발기된 상태가 풀릴 수도 있으니 이때는 괄약근에 힘을 줘서 다시 피를 그쪽으로 순환시켜주는 자극이 필요합니다. 강제로 발기시키는 방법이 있긴 합니다만 평소에 케겔운동을 꾸준히 해주셔야 합니다. 자주하시면 쾌감도 증강시켜 주는 효과도 있습니다. 괄약근을 조이고 풀고 계속 반복하다보면 별다른 자극 없이도 혼자 발기가 가능하더군요. 이 운동 자주하다보면 괄약근 주변부터 해서 회음부까지의 근육이 발달됩니다. 이 근육이 발달되면 힘을 주어서 사정을 지연시킬 수도 있고요. 힘을 오래 주고 있으면 감도가 원래대로 다시 떨어져 원상태로 회복되는 효과도 있더군요. 다른 분들은 모르겠지만 저는 그렇더군요. 힘을 주실 때에는 호흡을 들이 마시면서해야 효과가 있습니다. 힘을 준 상태라 함은 페니스에 피를 가둬둔 상태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 과정을 반복하다보면 당연히 페니스 쪽에 피가 뭉치면서 발기된 상태가 유지되는 것이지요. 혈액순환이 중요한 이유가 바로 이러한 이유 때문입니다. 아시다시피 페니스는 근육 및 혈관으로만 되어있는 부분 이다보니. 혈액순환이 제대로 되질 않는 다면 발기부전이라는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예전에 ㄴㅂ ㅇㄹㅁ에서 ㅅㅇ씨에게 ㅅㅂㅅ받을 때 생긴 일이였습니다. ㅌㅅ으로 ㅇㅇ한 상황이여서 첫 번째 ㅅㅈ 끝낸 후 몇 분 뒤 바로 ㅌㅅ 진행했었습니다. 솔직히 여유 있는 시간보내기 위해 ㅌㅅ으로 ㅇㅇ한 것 이였는데.. ㅅㅇ씨 ㅁㅇㄷ가 일단 끝까지 해드리겠다고 해서 걍 진행했습니다. 헌데 ㄴㄲ은 있는데 ㅂㅅ될 기미가 보이지 않더군요. ㅅㅇ씨에게 그만해도 될 것 같다고 얘기는 했는데 ㅈㅅ은 화가 나 있는 상태여서 참 난감했었습니다.

여기서 알게 된 점이 삽입 후 초반에는 천천히 피스톤 운동하는 것이 여러모로 좋을 것 같더군요. 초반부터 급하게 피스톤운동 시작하면 그 자극이 신경에 전달되서 익숙해지는 시간도 그만큼 짧아지기 때문에 조루의 원인이 될 것 같기도 합니다. 서서히 자극의 수위를 높혀가는 것이 조절에 유리하더군요.

그리고 마지막 최대의 문제.. 발기부전...! 심리적인 문제로 인한 발기부전이 아닌 증상은 회복하는데 참 오래 걸린다고 합니다. 그동안 잘못된 식습관과 생활습관으로 몸이 전반적으로 안 좋아졌을 때 나타나는 현상 중 한 부분이기 때문에 꾸준한 관리를 토대로 고쳐야 한다고 하더군요. 일본에 프리랜서 작가로 활동 중인 다치카와 미치오는 현재 나이가 60세가 넘었음에도 불구하고 왕성한 성생활을 즐기고 있다고 합니다. 자신의 동기 중 한명은 자신의 아내를 비롯한 갓 서른을 넘긴 이혼녀를 ㅅㅅ파트너로 두고 아직도 왕성한 성생활을 즐기고 있다고 하고요. 그것도 아내와의 합의하에 세명이서 동거중이라고 하더군요. 최고의 노후가 아닐런지요.

헌데 이 사람도 40대에 과다한 업무와 건강을 소홀히 하면서 정력감퇴와 성생활에 문제가 발생하여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동서고금 여러책을 연구하고 직접 실천하고 체험해서 지금의 건강한 모습을 되찾게 되었다고 하더군요. 발기부전의 근본적인 원인은 남성호르몬의 감소에 있다고 합니다. 남성호르몬 감소는 운동부족, 칼로리 과다섭취, 수면부족, 음주, 흡연, 간기능 이상, 고혈압, 비만, 스트레스, 호흡기 질환, 동맥경화증 등이 주요원인이라고 합니다..

모든 신체기관은 서로 상호작용하다보니 반대의 경우 남성 호르몬이 부족하게 되면 지방분해에 장애가 생겨 비만이 되고, 내장지방에 지방에 축적되면서 당수치가 올라가고 전립선에도 문제가 생기게 된다고 합니다. 악순환 그 자체죠. 저는 정작 남자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숙면이라고 봅니다. 활동도 많고 좋지 않은 환경에 더 많이 노출되기 때문에 충분한 휴식이 뒷받침돼야 망가졌던 세포도 다시 복구되고, 세포에 영양공급도 적재적소에 잘 이루어진다고 봅니다. 한 번 달리셨으면 3일은 거르고 달리셔야 합니다. ㅎㅎ 실제로 술을 마시고도 몸 전체가 알콜섭취된 상황에서 깨어나는 데에는 3일이 걸린다고 합니다. 아,, 그리고 몹시 피곤하시거나 면혁력이 저하되셨을때 업소는 자제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성병에 취약해져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안걸릴 병도 걸릴 수도 있습니다. 저는 숙면과 적당한 운동만으로도 건강을 지킬 수 있다고 봅니다. 다들 소 잃고 외양간 고치지 말고 지금부터 적금한다고 생각하시고 건강관리 합시다. 술, 담배 다 안한다고 하니 뭔 재미로 사냐고 궁금하다며 넘어오는 처자도 있더군요.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